공지사항

최고의 물류 전문가, 첨단의 물류시스템으로 최고의 물류 전문 기업이 되겠습니다.

(주)아이맥스에프씨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201712 18일 부로 미국 Federal Motor Carrier Safety Administration (FMCSA) 에서

트럭 내 ELD(Electronic Logging Device / 근무기록장치) 장착 의무화가 시행 되었습니다.

 

ELD장착으로 운전자의 주행 기록이 보고됨으로써 법규에 정해진 근로시간인 14시간 (차량 운송시간 11시간 / 하역작업과 휴식 3시간) 초과하여 운전을 하는 것이 불가능해졌습니다.

 

E-LOG 시행 전 왕복 200~300 Mile(2 hours unloading & loading 포함)거리는 당일 운송이 가능했으나, E-LOG 시행으로 초과 근무가 불가능하여 1일 최대 운송 거리는 100~200 Mile 정도로 당일 운송으로 진행 되었던 거리도 경우에 따라 2~3일 정도 소요되어 이에 따라 운임 인상 및 추가 비용 발생이 불가피하게 되었습니다.

 

운송사로부터 2/1일부로 운임 인상 예정 통지가 접수되고 있으며, 인상폭은 지역 및 거리에 따라 다르나 근거리는10-15%,  장거리 지역은 20-30% 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250 mile 이상되는 거리가 되는 장거리 진행 시에는  layover fee $250- $350추가 비용 발생이 예상되며, detention 혹은 화물 운송에 따른 지연이 될 경우에는 초기 제시한 견적 비용 이외에 추가 비용들이 발생 될 예정이라고 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선사에서도 Rail Door Delivery운송에 개입하는 경우에 ELD 시행으로 인한 Door운임 인상과 Chassis 등의 Equipment    Driver 부족으로 인한 Delay 가능성을 공지하는 등 본격적인 ELD 시행으로 야기될 불만과 혼선에 대비를 하도록 손님들에게 당부를 하고 있습니다.

주와 주를 연결하는 Long Haul 을 담당하는 Trucking 업체들도 운임 인상이 불가피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운임 인상으로 인하여 내륙운송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운임으로 수송되던 Rail 로 화물이 집중되어 Rail 진행의 적체현상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권고사항:

운임 문의 시 세부사항은 반드시 각 업무담당자들과 진행 전에 Case by Case로 확인을 하여 주시고, 연간 Bidding 에 참여하신 분들은 추후 부득이하게 운임의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이 점 사전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연간 비딩 이외 건들도 견적 시에 드린 예상 Transit Time 외에 추가 운송일정을 반드시 감안하시길 바라며, Delay 로 인한Chassis 등의 추가 Equipment 비용도 발생 할 수 있으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관련하여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IMAX Freight Company Customer Service Team

 

메일 수신을 원치 않는 고객님께서는 <imaxfc@imaxfc.com> 으로 수신거부 내용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