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고의 물류 전문가, 첨단의 물류시스템으로 최고의 물류 전문 기업이 되겠습니다.

(주)아이맥스에프씨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ELD 상용화가 그간 의 권고기간이 지나서 이제 벌금이 징수되는 의무화가 2018 4 1일부터 시행 됩니다.

 

법적 운전시간을 지키지 않고 적발되면 건당 벌금이 $1,000 ~ $10,000 까지 나오게 됩니다.

그간 안내드린 것처럼 이로 인해 장거리 운행을 꺼려하는 트럭회사들이 생기면서 트럭비용 인상의 요인이 되었습니다.

 

해상의 경우 Chassis 부족 현상까지 겹쳐Demurrage/Detention 의 문제가 발생하고 있으며, 선사에서는 직접 Trucking 을 하던 Door 서비스의 중단 또는 운임의 인상을 통보한 상태입니다.

선사별 원활한 육상운송을 위해 긴급육송운임인상(ETRS) 혹은 긴급육송지연비용(ETDC) 등 유닛당 $300 ~ $350 의 할증료가 부과 될 예정입니다.

 

ELD 시행으로 인하여 운임 인상 뿐 아니라 내륙운송에도 차질이 발생할 수 있으니, 미주 진행 건 있으신 화주분들은 선적일정 관련하여 업무 담당자와 사전에 필히 확인 부탁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IMAX Freight Company Customer Service Team

 

메일 수신을 원치 않는 고객님께서는 <imaxfc@imaxfc.com>으로 수신거부 내용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