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고의 물류 전문가, 첨단의 물류시스템으로 최고의 물류 전문 기업이 되겠습니다.

(주)아이맥스에프씨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주)아이맥스에프씨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 프랑스 파트너로부터 벨기에 브뤼셀 공항 폭탄 테러 관련 현지상황 전해 드립니다.

 

지난해 11월, 파리 테러 이후 4개월 만에 또다시 유럽에서 대형 테러가 발생하자 유럽은 물론 전세계가 패닉에 빠졌습니다.

 

AFP통신에 따르면 22일 오전 8시쯤(현지시간) 유럽연합(EU) 본부가 있는 벨기에 브뤼셀의 시내 두 곳에서 발생한 연쇄 테러로 최소 34명이 사망하고 230여 명이 부상했다고 보도했습니다.

 

IDM5FllFnaaqBe5I.jpg

 
AMERICAN AIRLINES 항공사가 운행하는 미국 행 비행기 탑승구 부근에서 첫 폭발사고가 있었고,  뒤이어 말베이크 지하철 역에서 2차 폭발사고가 발생해 벨기에 전국에 대 테러 경보가 발령된 상황입니다. 

 
현재 공항 내 승객은 모두 대피시켰으며 항공편 운항은 전면 중단 된 상태입니다. 
 

wGeWsWDvHFihoOpt.jpg


 

이는, 브뤼셀 부근에서 지난 프랑스 테러 용의자 SALAH ABDESLAM을 체포한 지 4일 만에 벌어진 일로 수니파 극단주의 이슬람 무장조직 IS는 이번 연쇄 폭탄테러의 배후를 자처했습니다.
IS는 이날 밤 인터넷을 통해 아랍어와 불어로 낸 성명을 통해 "우리 형제들이 자살폭탄 벨트와 폭탄을 품고 자벤텀 공항과 브뤼셀 지하철역에서 최대한의 죽음을 가져오려 했다. 자폭 벨트를 폭파해 우리 형제들은 벨기에 중심에서 IS의 위대함을 알렸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IS에 대적하는 모든 국가에 이와 같은 결과로 답했다"며 "이는 시작에 불과하고, 알라의 허락 아래 결과는 참혹하고 끔찍할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 

 

이에 따라, 벨기에 주요 공항과 연방정부 건물 등 주요 시설에 대한 경비가 한층 강화됐으며, 유럽 각국은 유럽의 심장부에서 벌어진 끔찍한 테러를 ‘유럽 전체에 대한 공격’으로 규정하고 자국에서의 추가 테러를 막기 위한 총력전에 돌입했습니다.


표제 관련 새로운 소식은 지속 Update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IMAX Freight Company Customer Service Team